확하게 쉽게 탐색 할 수 있어야합니다. 레이아웃 중요한 방문 페이지는 헤더에 있어야하며 인터링하면 쉽게 연결해야합니다. 사용자와 크롤링 봇이 모두 페이지를 찾으려면 XML 업데이트를 업데이트하십시오. SiteMap은 정기적으로 (특히 새 방문 페이지를 작성하는 것과 같은 변경 후)를 보장합니다. Google Ads Management의 중요성에는 모든 중요한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사이트 맵을 검색 엔진 (예 : Google 검색. 콘솔)에 제출하고 사이트 구조가 깨진 링크를 수정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404 개의 오류로 이어지는 웹 페이지의 링크는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습니다. 검색 크롤러가 컨텐츠를 품질이 낮
은 것으로 인식하게 될 수 있습니다. 아웃 바운드 및 내부 링크는 사용자에게 B2B 이메일 목록 관련성 있고 유용한 페이지로 웹 사이트를 유지하도록 지시합니다. SSL 인증서를 구현하여 사이트가 HTTPS를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을 보호하십시오.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만들고 모든 HTTP 트래픽을 HTTP로 리디렉션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크롤링 봇과 어떤 플랫폼과 일치하는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만드는 것. Google이 점점 더 우선 순위를 정하고있는
것처럼 4) 주제 권한을 얻기위한 지원 기사를 작성하십시오. 비즈니스 분야의 권한은 특히 장기적인 성공을위한 최고의 전략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위한 방문 페이지를 만들 때 Google이 경향이 있기 전에 다루지 않았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한 독립적이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를 좋아합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 새로운 비즈니스를이기는 방법은이 권한을 구축하는 한 가지 방법은 키를위한 지원 기사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페이지와 같은 페이지이 접근 방식은 획득 가능성을 높일뿐만 아니라. 마케팅 깔때기의 상단에 리드를 제공하지만 유인하여 도달 범위를 넓 힙니다. 추가 컨텐츠를 통해 웹 사이트 방문자가 더 많은